다낭가라오케, 다낭 누민 가라오케, 다낭밤문화, 다낭나와, 누민가라오케후기, 팜반동가라오케, 다낭핫플, 다낭호텔가라오케, 다낭여행코스, 다낭밤코스추천
두 번째는 다낭 한인 가라오케 중 요즘 가장 핫하다고 알려진 다낭 준코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이름인 '준코'에서 알 수 있듯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이며, 한인 관광객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어 한국 시스템에 익숙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주로 필자는 클럽을 가는데요! 골든파인이나 오큐펍같은 다낭에 유명한 클럽이 있습니다. 여기서 맥주랑 과일을 높고 한잔 먹으면서 초이스된 ㄲㅇㅇ와
혹시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댓글 이벤트중이니, 댓글로 생생한 후기도 남겨주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앞서 말씀드린 업타운 가라오케가 다낭에서 가장 큰 규모라 저는 항상 업타운 가라오케를 이용합니다
가라오케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내내 높은 텐션으로 분위기를 잘 띄울 뿐만 아니라, 간절한 꽁가이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아주 황홀한 밤을 이끌어 주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어지간한 한가라보다 수질이 좋고, 마인드도 좋아 다낭 에코걸을 찾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단,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니 너무 늦게 도착하면 초이스에 불리하니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팜반동 거리 다낭 가라오케 중심에 있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는 강점이죠. 저처럼 다낭의 밤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직접 다녀온 후기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함께 공유하면 더 좋잖아요?
초이스를 먼저보고 주대를 시키는 구조라 마음에 안드시면 나가시면 그만입니다.
가라오케에서 “숏타임”과 “롱타임” 이란? 가라오케에서는 “숏타임”과 “롱타임”의 두가지 옵션을 제공하는데, “숏타임”은 짧은 시간에 모든걸 해결하는걸 말하고, “롱타임”은 보다 긴 시간 파트너와 함께 있을 수 있는것을 말합니다.
에코걸과 함께 베트남 공항에 마중을 나가고, 벤을 타고 숙소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아침까지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룸 분위기나 음향 시설 모두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고,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한국인의 취향을 잘 알고 있어서 처음 가더라도 아주 편하게 놀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낭 에덴 – 조용하게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을 즐기시려면 에덴만큼 좋은곳은 없습니다
해당 가격은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기준입니다. (성수기에는 좀 더 받을 수 있음)